초급반 중급반 문의 작성자김상우|작성시간26.06.20|조회수5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이번 7월에 토익수업을 들으려고 하는데 제가 학생때 영어 낮은 3등급을 받고 그 뒤로 영어 공부를 안했는데 초급반이 맞을까요? 7월 열심히 하려고하는데 중급반은 따라가기 너무 힘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킴지현조교* | 작성시간 26.06.20 안녕하세요~~혹시 토익 공부가 처음이신가요??아니면 토익 시험 보신 적 있을까요?? 작성자김상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토익이 처음입니다 ㅠㅠ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