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토익 단과반 문의드립니다. 작성자kang23|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킴지현조교* 작성시간26.06.23 안녕하세요~~수토익 RC 수업은 Part 5 & 6 수업으로 문법과 어휘 부분에 해당하는 기본기와 문제풀이를 배우는 반입니다.Part 7 까지 공부를 하고자 한다면 종합반 수업을 수강하시면 됩니다~~종합반 수업을 듣게 된다면 토익에 나오는 모든 파트들을 배우게 되지요~~또한 RC 단과반 수강하셔도 스터디 신청이 가능하오니 참고바랍니다~~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