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수토익 단과반 문의드립니다.

작성자kang23|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킴지현조교* 작성시간26.06.23 안녕하세요~~

    수토익 RC 수업은 Part 5 & 6 수업으로
    문법과 어휘 부분에 해당하는 기본기와 문제풀이를 배우는 반입니다.

    Part 7 까지 공부를 하고자 한다면 종합반 수업을 수강하시면 됩니다~~
    종합반 수업을 듣게 된다면 토익에 나오는 모든 파트들을 배우게 되지요~~

    또한 RC 단과반 수강하셔도 스터디 신청이 가능하오니 참고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