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나무와 배나무 그리고 감나무 약치기와 쪽파심기
★.일시: 2026년 6월 19일~21일(금요일~일요일 2박3일 일정)
★.날 씨: 비
★.누 가: 六德홀로
★.흔 적: 농막으로 내려가 사과나무와 배나무 그리고 감나무에 약치기를 하고 지난번에 수확하지 못한 홍삼마늘도 수확하고 조금 남은 매실과 개복숭아도 따기 위해 금요일 오후 2시 30분경에 집을 출발해 농막으로 내려가는데 서해대교를 건너갈쯤에 갑자기 소낙비가 내리기 시작해 걱정을 하면서 농막으로 내려가게 되었다.
비가 내리고..
농막에 도착하고
내일(6/20) 비가 내린다고 해서 농막에 도착하자마자 지난번에 수확하지 못한 홍삼마늘을 뽑고.
비가 내린다고 해서 토요일(6/20) 아침 일찍 쪽파를 심고..
일요일(6/21) 아침 일찍 사과나무와 배나무에 농약을 치고..
수확한 홍삼마늘을 정리하고.
배봉지를 너무 일찍 씌웠는지 배곡지가 약해 이곳저곳에 배가 떨어여 있어 아쉬움이...
단감(차령단감)나무도 농약을 치고...
비가 또 내리네요..
사과
단감
배
호박
복숭아..
모과도 열리고...
화단
화단에는 여러 꽃들이...
지난번에 조금 남았던 매실과 개복숭아를 수확해서 서울로 올라갑니다.
곧 따먹게 될 사과
배도 잘 자라고 있네요.
미니사과(루비에스)
배
가운데 두둑에 쪽파를 심은 모습.
매실청을 담궈야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