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계동향조사 | "우리 이럴 거면 왜 맞벌이 해?"… 월 800 벌어도 마이너스, '가짜 소득' 잔혹사 | 파이낸셜뉴스 작성자LHKOREA|작성시간26.06.07|조회수1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 이럴 거면 왜 맞벌이 해?"… 월 800 벌어도 마이너스, '가짜 소득' 잔혹사 [얼마면 돼] - 파이낸셜뉴스"우리 이럴 거면 왜 맞벌이 해?"… 월 800 벌어도 마이너스, '가짜 소득' 잔혹사 [얼마면 돼]아니, 당신이랑 나랑 둘이 합쳐서 한 달에 800만 원을 버는데, 왜 이번 달도 카드값이 빵꾸가 나는 거야?" 금요일 밤 11시. 거실 식탁에 마주 앉은 40대 직장인 K씨 부부의 앞에는 이번 달 신용카드 www.fnnews.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