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 서울시민 4명 중 1명 “술 전혀 안 마셔”…음주 빈도도 줄어 | 한겨레 작성자LHKOREA|작성시간26.06.15|조회수1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서울시민 4명 중 1명 “술 전혀 안 마셔”…음주 빈도도 줄어서울시민 4명 중 1명 “술 전혀 안 마셔”…음주 빈도도 줄어( ☞한겨레 뉴스레터 H:730 구독하기. 검색창에 ‘한겨레 h730’을 쳐보세요.) 서울시민 4명 중 1명은 최근 1년간 술을 전혀 마시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채식 인구도 2022년보다 3배 가까이 늘었지www.hani.co.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