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사이클링 | 나프타 값도 비싼데 '커피 비닐봉투' 어때요? | MBC 작성자LHKOREA|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프타 값도 비싼데 '커피 비닐봉투' 어때요?나프타 값도 비싼데 '커피 비닐봉투' 어때요?중동 전쟁으로 나프타 수급에 비상이 걸리면서, 한때 쓰레기봉투 공급 우려까지 제기됐었죠. 화석연료 의존도를 낮추고, 폐자원을 활용하는 순환경제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는데...imnews.imbc.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