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 | 韓데이터센터 전력 수요 폭증…3년뒤 1.5GW 돌파 | 전자신문 작성자LHKOREA|작성시간26.06.07|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韓데이터센터 전력 수요 폭증…3년뒤 1.5GW 돌파” - 전자신문韓데이터센터 전력 수요 폭증…3년뒤 1.5GW 돌파국내 데이터센터가 사용할 전력 수요가 3년 후 최소 1.5기가와트(GW)를 넘어설 것이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약 150만 가구(4인 기준)가 동시에 사용하는 전력량과 맞먹는다. 안정적 전력 공급이 www.etnews.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