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름다운 삶
이제는 늦기
전에 인생을 즐겨라
되게
오래 살 것처럼
행동하면 어리석다
걷지도 못할
때까지 기다리다가
인생을 후회하지 말고
몸이
허락하는
한 가보고
싶은 곳 여행하라
가난하건
부자건 권력이
사람은 생로병사의
길을 갈 수밖에 없다
기회 있을
때마다 여행도 하고
옛 동료 옛 친구들 만나라
사고 싶은
것 있으면 사고
즐길 거리 있으면 즐겨라!
혹시 병들더라도
겁먹거나 걱정하지 마라!
늙고 병들고 죽는 것은
누구에게나 오는 것 아닌가?
몸은
의사에게 맡기고
목숨은 하늘에 맡기고
마음은 스스 책임져야 한다
나이 들어 쓰는 돈은
절대로 낭비가 아니다
우리내 인생사
머물듯 가는 것이 소풍길,,
오늘도
소풍가듯
하루의 삶이
여유롭기를 기원 합니다
2026.6.7.아침에 희영_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