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댓글로 티켓 없다고 징징거릴 때마다 포기하지 말라고 용기 불어 넣어주신 오레오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저는 그동안 티켓팅 오픈, 시제석 오픈, 간간이 카페에 취소 시간 예고해주실 때에도 항상 이선좌만 보던 사람이었어요.
현생에 방해될 정도로 맘먹고 새고만 며칠 눌러봐도 망고알하나 안 보이더라구요.
그러다 어느 정도 마음을 내려놓고 심지어 팬미팅 날짜에 다른 일정까지 잡아 놓았는데 버릇처럼 예매창에 들어갔더니 갑자기 보이는 망고알!
너무 당황한 상태로 클릭했는데 결제창으로 안 넘어가더라구요.
새로고침해도 자리는 남아 있는데 막상 결제창으로는 안 넘어가는 걸 반복하다가...
혹시나 해서 크롬으로 다시 접속을 하니 다행히 망고알이 남아 있었고 결제까지 넘어갔어요.(핸드폰 인터넷 앱에서 결제창을 열고 있었거든요)
거기서 또 시련이...
'앱에서 결제'랑 '웹에서 결제'가 뜨길래 '앱에서 결제'를 눌렀더니 제 ID랑 연결해놓은 카드 명의가 다르다고 또 결제가 안 되는 거예요.
다행히 결제창 자체가 취소되지는 않아서 '웹에서 결제'를 누르고 제 카드로 결제를 마칠 수 있었어요.
제가 왜 이 재미없는 얘기를 자세히 적냐하면 저처럼 어버버하지 마시라고...ㅠㅠ
핸드폰으로 하실 경우 인터넷앱보다는 크롬으로, 페이코앱에 다른 명의 카드 등록되어 있을 경우에는 웹으로 결제하세요!
취켓팅 성공 글을 보며 저도 많은 용기를 얻었던지라 부끄럽지만 저도 몇 자 적어 보았습니다.
우리 오레오님들 꼭 티켓 구하시길 바라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los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06.10 축하 감사합니다!! 습관이 무서운지 새고 안 하고 있으니까 왠지 어색하네요 ㅎㅎㅎ
-
작성자드사배 작성시간 25.06.10 우리모두 취켓팅 화이팅 합시다!!!
-
답댓글 작성자clos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06.10 그럼요!! 다들 성공 기원합니다~~ 화이팅!!!!
-
작성자밀바엔퐁당 작성시간 25.06.11 오추카드려요 혹시 취소표 몇시에잡으셧나용? 1층이신지도요!!
-
답댓글 작성자clos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06.12 축하 감사합니다~
일요일 오전 11시 30분 정도였구요. 2층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