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일은 없어도 설레는 금요일입니다아😆
(+맑은 하늘까지💕)
퇴근을 기대하며! 오늘도 소소한 기쁨 가득한 좋은 날 보내보아요😘🌼
배우님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을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민초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앤짱님💙 울 배우님 귀요미력을 빼 놓을 수 없죠?😆
마지막 사진이 뽀인트입니당ㅎㅎㅎ
이번 주는 그래도 수월한 느낌이죠?
월초치고 말이죠ㅎㅎㅎㅎ
금요일 애쓰셨구요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루이자 작성시간 26.06.05 준혁님은 이런 본인사진을 보시면 땅파서 숨으실각이에요!이거 본인 아니라고 하시면서요!하하!극내향인 오레오는 여름엔 저혈압 땜에 지옥이에요!거기다 더더욱 극심하게 피곤해요!오늘도 집에 언제가요?이번주도 모델링팩 해야겠어요!더워서 피부에 적신호가 켜졌어요!올영에 가성비 좋은 모델링팩이 많아서 이젠 여름 필수템이에요!아침부터 병아리들(어린이집,유치원생들)이 가게 옆집 파출소에 견학온게 귀여웠어요!그리고 가게 지나갈때 저한테 먼저 손흔들어줘서 저도 웃으면서 해줬어요!하하!
-
답댓글 작성자민초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배우님 아무리 부정하셔도 귀요미 짱구미는 숨기실 수 없습니다!!ㅎㅎㅎ
병아리들 루이자님께 손 흔들어주는 모습 상상하니 저까지 기분 좋아지네요😆
오늘은 그 행복함으로 잘 버티셨길 바라구요
주말도 편안하고 즐겁게 보내보자구요!!😸 -
작성자준바라기 작성시간 26.06.05 민초송이님 오랜만이에요 맛점하시고 소확행하는 하루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민초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반가워요 준바라기님😉
우리 바라기님도 더위 건강 잘 챙기시구요 불금 보내시고 주말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