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모닝입니다아😆
어제 각성 티저 끝이 안 나더라구요ㅎㅎ 너무 설레네요😍
(우리 배우님 진짜 뭔들..)
27년이 벌써 기대됩니다✨️
오레오님들 화창한 날만큼 기분 좋은 일 가득한 날 보내보아요🌸
배우님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을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민초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함께해서 든든하네요!!🥰
나미님 오늘도 행복한 날 보내고 계시길요♡ -
작성자루이자 작성시간 26.06.09 준혁님의 블랙옷은 사랑입니다!하하!어제 휴무날 뒹굴뒹굴 했어요!그래도 자도자도 졸려요!준혁님도 극내향인 이셔서 자도자도 졸리실각이에요!더워서 나무늘보가 잔뜩 제 등에 올라탄 느낌이에요!집순이 오레오는 밖에 나오면 실시간으로 방전되서 위험해요!하하!혼자 호텔 스위트룸에서 호캉스+뒹굴뒹굴 하고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민초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루이자님 휴무셨군요!
휴무날은 뒹굴뒹굴이 국룰이죠ㅎㅎㅎ
(저도 좋아합니다😆)
오늘은 무탈하게 잘 보내고 계시길 바라며 다음 휴무 기다리며 힘내보아요!!🥰 -
작성자잉프제바그 작성시간 26.06.09 각성 너무 설레요 6개월 잘 견뎌보아요😆
-
답댓글 작성자민초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6개월이 금방 지나갈 꺼 같은 느낌입니다ㅎㅎ
잉프제바그님 우리 함께 잘 기다려보아요!😆
오늘도 애쓰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