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오레오방

얼마전에

작성자지뗌|작성시간26.06.10|조회수61 목록 댓글 2

지하철을 타고 가다가 시선을 돌렸는데 배우님 광고가 뙇!!!! 제가 평소에 얼마나 폰만 봤는지 깨닿게 되었어요 ㅠㅠ 그렇게 지나친 광고가 꽤 되겠죱...?? ㅠ 앞으론 대중교통 이용시 좌우앞뒤를 잘 살펴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초송이 | 작성시간 26.06.10 퇴근중인데 지뗌님 글 보고 주변을 두리번 거렸다는요😆
    저도 잘 살피며 다녀야겠어요!ㅎㅎㅎ
  • 작성자gun58 | 작성시간 26.06.15 저도 보고 미소지었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