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오레오방

안녕하세요ㅎㅎ

작성자럭키준|작성시간26.06.11|조회수53 목록 댓글 3

요즘 너도인간이니 보고있어요ㅎㅎ. 배우님 얼굴 보는 거 자체가 재밌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잉프제바그 | 작성시간 26.06.11 이 드라마는 배우님 파란색 정말 잘 어울리죠? 다른 들마엔 없는 파란정장 많아서 더 좋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럭키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맞아요 그래서 파란색 정장 입으신 모습 보면 새롭고 좋아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나미 | 작성시간 26.06.12 럭키준 저도그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