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ㅎㅎ 작성자럭키준|작성시간26.06.11|조회수5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너도인간이니 보고있어요ㅎㅎ. 배우님 얼굴 보는 거 자체가 재밌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잉프제바그 | 작성시간 26.06.11 이 드라마는 배우님 파란색 정말 잘 어울리죠? 다른 들마엔 없는 파란정장 많아서 더 좋았어요 답댓글 작성자럭키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맞아요 그래서 파란색 정장 입으신 모습 보면 새롭고 좋아요ㅎㅎ 답댓글 작성자나미 | 작성시간 26.06.12 럭키준 저도그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