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모닝입니다아🙂
드뎌 금요일!! 유독 길었던 일주일이라 더 반가운ㅎㅎㅎ
날씨도 맑고 배우님과 함께 기분 좋은 아침 시작하시구요
무탈하고 설렘 가득한 좋은 날 보내보아요!!😸💕
배우님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을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근 작성시간 26.06.12 좋은 아침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민초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포근님🩷 좋은 아침입니다아^^
기분 좋은 금요일 보내세요!!🌼 -
작성자루이자 작성시간 26.06.12 1번 사진은 첫사랑,나머지 사진들은 남편짤이에요!하하!나중에 준혁님이 할아버지 되시면 젊은시절 오레오의 첫사랑으로 불리실각이에요!하하!어제 터진 공포의 그날 땜에 뼈마디까지 아파요!나무늘보,코알라처럼 잠만자고 싶어요!준혁님이 펭수,벨리곰 인형 들고 계시면 큐티 밀바엔으로 입틀막각이에요!하하!집에서 준혁님은 저처럼 인형안고 주무실까요?저 혼자 파라다이스 호텔 스위트룸 가서 호캉스 하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민초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우리 배우님은 할아버지 되셔도 넘나 멋질꺼 같다는요ㅎㅎㅎ
루이자님의 공포의 그 날이 무탈하게 지나가시길 바라며 호캉스는 진짜 혹하네요ㅎㅎ
퇴근하셔서 잘 쉬어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