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빠랑 병원갔다가
현수막을드디어봤습니다.
생애처음으로 배우님을 아빠랑같이차타고 집에가다가
본거는처음이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ucyP 작성시간 26.06.12 우왕! 축하드려요!! 저도 어디선가 볼 수 있을까 싶어서 주의깊게 보고다니는 중인데 아직은 현수막을 맞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나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꼭보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
작성자다비다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 제 손에 저 현수막이 들어오는 날만을 기다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그러기를바라겠습니다
-
작성자gun58 작성시간 26.06.15 지나가다 자주 보이던걸요 맘속으로 응원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