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오레오방

저도 오늘드디어현수막봤어요.

작성자나미|작성시간26.06.12|조회수85 목록 댓글 5

오늘
아빠랑 병원갔다가
현수막을드디어봤습니다.
생애처음으로 배우님을 아빠랑같이차타고 집에가다가
본거는처음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ucyP | 작성시간 26.06.12 우왕! 축하드려요!! 저도 어디선가 볼 수 있을까 싶어서 주의깊게 보고다니는 중인데 아직은 현수막을 맞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나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꼭보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 작성자다비다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 제 손에 저 현수막이 들어오는 날만을 기다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러기를바라겠습니다
  • 작성자gun58 | 작성시간 26.06.15 지나가다 자주 보이던걸요 맘속으로 응원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