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볼 때마다 감탄하게 되는 미모의 밀바엔✨️✨️
새삼 또 반하며 인사드려요🤗
오늘도 몹시 더운 날이 될 꺼 같아요
건강 유의하시고 무탈하고 행복한 날 보내세요!!🥰
배우님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을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민초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나미님도 건강하고 행복한 날 보내세요😸
-
작성자루이자 작성시간 26.06.16 죄다 남편짤이라서 징역 313년이에요!땅땅땅!하하!아침 일찍부터 30명 대기하는 대학병원 채혈실에서 기빨렸어요!그것도 가게출근전에요!걸어서 대학병원 갔다가 가게 출근중에 뒷목,머리카락이 땀에 젖었어요!다음주 갑상선저하증 땜에 내분비내과 가야해요!극내향인 오레오는 준혁님 실물영접치료라는 처방이 시급할만큼 혈중 밀바엔 농도가 바닥이에요!너무 더워서 준혁님은 빙수라도 사드시면 좋겠어요!하하!준혁님 땜에 심장이 아파서 심장약 있어야한대요!하하!
-
답댓글 작성자민초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루이자님 병원 다녀오셨군요~
아침부터 바삐 움직이시느라 애쓰셨구요 결과는 무탈하시길 바래요😊
오늘 정말 더워서 덥다는 말을 달고 지낸거 같아요ㅎㅎ
얼른 퇴근하셔서 잘 쉬시구요 맛저하셔요❤️ -
작성자gun58 작성시간 26.06.16 사진 잘 보고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민초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배우님과 함께 행복한 날 보내고 계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