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오레오방

좋은 아침입니다🤎💛

작성자민초송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34 목록 댓글 8

밀모닝입니다🤗
더워서인지 쉽게 지치는 거 같아요
(무서운 건 이제 더위 시작이라는... 🫠🫠🫠)
오늘도 무탈하고 기분 좋은 일 가득한 날 보내세요!
화이팅입니다!!🩷


배우님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을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민초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확신의 혼인신고상ㅎㅎㅎ
    정말 오늘도 더워서 시원한 것만 찾아 다녔네요😂
    울 배우님도 더위에 지치지 않으시길 바라며!!
    오늘도 애쓰셨어요 루이자님🥰
  • 작성자포근 | 작성시간 26.06.17 함께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민초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포근님🩷 든든합니다^^
    더운 날 오늘도 애쓰셨어요
    맛저하셔요🍉🍋‍🟩
  • 작성자빨간머리앤짱좋아 | 작성시간 26.06.17 그쵸~ 더워지면서...몸이 예전 같지 않고 지친다는요~
    이럴 때 우리들 건강 잘 챙기게요~
    오랫만에 와봤어요...
    그래도 울 배우님 빛이 나는 사진들은 다 본답니다.
    민초송이님~
    소나기로 그치나 했더니...밖에 천둥 소리가 들려요
    제법 비가 내릴 듯 싶네요
    이동 하실 때 조심 하시구요
    나머지 하루도 행복 가득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민초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앤짱님💙 정말 더워서 짜증도 쉽게 나고 몸이 축 쳐져요 예전같지 않다는 말씀 넘나 공감입니다ㅎㅎㅎ
    배우님 보시며 우리 힘내봐요!!🥰
    앤짱님 계신 곳은 비가 왔군요 여긴 해가 쨍쨍입니다☀️
    퇴근 잘 하셨길 바라구요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고 맛저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