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모닝입니다🥦
새삼스럽지만 우리 배우님은 점도 예쁘시네요ㅎㅎ😍
예쁜 배우님과 함께 오늘도 소소한 행복 가득한 기쁜 날 보내보아요!💕
배우님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을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루이자 작성시간 26.06.18 준혁님 화보는 불법무기에요!그 이유는 비현실적이라서요!하하!걸어서 가게출근할때 목에 아이스팩을 대니까 땀이 덜 났어요!그래도 더워서 가게도착하자마자 떡실신직전이었어요!준혁님께 아이스팩을 313개 보내고 싶어요!안그래도 인간 쿨톤이세요!이젠 더워서 저까지 나무늘보화에요!
-
답댓글 작성자민초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불법무기ㅎㅎㅎ
비현실적인거 인정이요!😍
더워서 나무늘보화 저도 그래요
그냥 누워서 놀고 싶은 맘ㅎㅎㅎ
그래도 내일 금요일이니 우리 힘내봐요!!😸 -
작성자온유한준혁님 작성시간 26.06.19 엄청나게 관리하신 테가 멋지네요 초록이도 잘어울리시고^^
-
답댓글 작성자민초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모든 컬러가 찰떡쿵떡이죠?😍
오늘도 기분 좋은 날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