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오레오방

좋은 아침입니다💚🤍

작성자민초송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41 목록 댓글 4

밀모닝입니다🥦
새삼스럽지만 우리 배우님은 점도 예쁘시네요ㅎㅎ😍
예쁜 배우님과 함께 오늘도 소소한 행복 가득한 기쁜 날 보내보아요!💕


배우님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을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이자 | 작성시간 26.06.18 준혁님 화보는 불법무기에요!그 이유는 비현실적이라서요!하하!걸어서 가게출근할때 목에 아이스팩을 대니까 땀이 덜 났어요!그래도 더워서 가게도착하자마자 떡실신직전이었어요!준혁님께 아이스팩을 313개 보내고 싶어요!안그래도 인간 쿨톤이세요!이젠 더워서 저까지 나무늘보화에요!
  • 답댓글 작성자민초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불법무기ㅎㅎㅎ
    비현실적인거 인정이요!😍
    더워서 나무늘보화 저도 그래요
    그냥 누워서 놀고 싶은 맘ㅎㅎㅎ
    그래도 내일 금요일이니 우리 힘내봐요!!😸
  • 작성자온유한준혁님 | 작성시간 26.06.19 엄청나게 관리하신 테가 멋지네요 초록이도 잘어울리시고^^
  • 답댓글 작성자민초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모든 컬러가 찰떡쿵떡이죠?😍
    오늘도 기분 좋은 날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