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오레오방

좋은 아침입니다💙💜

작성자민초송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27 목록 댓글 4

밀모닝입니다아🥰
일주일이 참 빠른 거 같아요
좋기도 하고 서운하기도 하네요😂🫨
비소식이 있던데 우산 챙기시구요
오늘도 알차고 행복한 금요일 보내시고 모두 힘내세요!!🍀🌼


배우님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을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빨간머리앤짱좋아 | 작성시간 26.06.19 민초송이님~
    벌써 금욜이여요 ㅎㅎ
    마음이 벌써 여유로워 지는 느낌이네요
    오늘은 제가 특히나 좋아하는 배우님 사진을 올리셨네요
    항상 감사드려요~🥰
    내일은 비 소식이 있더라구요~
    촉촉하게(이곳은 물 폭탄 투척 하듯 내리긴 하지만요 ㅎㅎ)
    내리는 비와 함께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건강 조심 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민초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앤짱님💜 오늘도 무탈히 잘 보내셨죠?^^ 금요일은 늘 즐거운 거 같아요ㅎㅎㅎ
    여기도 비가 시작 됐어요;;
    내일까지 온다는데 앤짱님도 조심히 다니시고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루이자 | 작성시간 26.06.19 올블랙+청바지컷은 사랑입니다!하하!오늘 비온다는 기온이 32도 실화에요?더우니까 집가서 냉수샤워 하고싶어요!건조 단계인 세탁기를 핸드폰으로 보는중인데 더더욱 집가고 싶어요!빨래가 쌓여있어요!준혁님은 친이모님이랑 빨래 어떻게 하실까요?하하!꾸벅꾸벅 졸려서 자고싶어요!너무 더워서 헤롱헤롱해요!
  • 답댓글 작성자민초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세탁기의 유혹을 잘 이겨내셨나요?^^
    여기도 엄청 덥더니 오후부턴 비가 막 쏟아지네요;;
    조심히 퇴근하시고 불금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