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오레오방

요즘 TV를 보면

작성자감성주부|작성시간26.06.19|조회수57 목록 댓글 1

 

요즘 드라마를 보고 있으면 자꾸 저 배역을

우리 준혁배우님이 했으면 찰떡이었을텐데..

라는 생각을 해요.

예능을 보면서도 우리배우님은 언제쯤

저런 프로에 나오려나...싶고

얼마전에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이*영배우님

나오는거 보면서 먹는거 좋아하시는 울배우님도

저기 나오면 엄청 행복해 할텐데...라는 생각도

했네요.

전에 브이라이브에서 이모님이랑 살아서 

[나혼자산다] 에 못나간다고 했었는데

아직도 이모님이랑 사는지..^^;;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와도 넘넘넘 좋을것 같고...

바쁜 촬영 끝나면 그런 예능에 나와서 

홍보했음 좋겠어요...

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물탕 | 작성시간 26.06.22 정말 그러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