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오레오방

좋은 아침입니다🧡🩷

작성자민초송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24 목록 댓글 6

밀모닝입니다아☀️☀️
주말 잘 보내셨나요?^^
어젠 올 여름 첫 수박주스를 마셨어요!(넘 맛있..😆)
여름이 마냥 싫지만은 않은 이유들 중 하나가 요 수박주스인 거 같습니다ㅎㅎㅎ
우리 오레오님들도 소소한 즐거움 가득한 기쁜 날 보내시고 모두 화이팅입니다!!🍉🍉


배우님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을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민초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나미님도 좋은 날 보내고 계시길요!🥰
  • 작성자정말먹구싶네요 |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 저도 여름엔 꼭 수박주스를 마신답니다 ㅎ 수박이 너무 비싸니까 수박주스로 .. ㅋ
  • 답댓글 작성자민초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ㅎㅎㅎ 맞아요!
    수박도 좋지만 수박주스로 자주 마셔준답니다
    (자주 먹다보면 그냥 수박을 사 먹어도 될 꺼 같은 느낌이ㅋㅋㅋㅋ)
    올 여름도 우리의 소소한 즐거움이 되어 주길요😆
  • 작성자서엘리사벳 | 작성시간 26.06.22 수박주스 좋아하시는군요🍉🍉🍉
    민초송이님에게 수박주스 열잔도 사드릴 수 있는데 방법이 없...
    잘 지내시쥬?🥰👋
    우리 9월에 로또 달려야하니
    체력비축 잘~해보아요!
  • 답댓글 작성자민초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엘리사벳니임~~~😍😍
    잘 지내셨죠? 바쁜 와중에도 열툽하시는 그 열정 저는 알쥬ㅎㅎㅎ👍👍
    열잔이나 사주신다니 저 또 반해버렸..😆😘
    오늘도 애쓰셨구요
    우리 설레는 마음으로 로또 기다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