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오레오방

학생 오레오분들 화이팅하세요!!

작성자듀비듀밥|작성시간26.06.23|조회수40 목록 댓글 0

왠만한 학교 기말고사가 약 1주일 남았네요..
열심히 공부하시는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모두 화이팅하시길 바래요!! ( 전 공부 안해서 포기했어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