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𝐓𝐎 준혁

배우님 만달로리안과 그로구 👽💚

작성자쪼꼬혁|작성시간26.06.09|조회수16 목록 댓글 0

보셨나요?
볼까말까 고민하던 작품이었는데 배우님이 얘기하셔서 보고 왔는데 그로구에게 빠졌어요
왜 이렇게 귀여운건지 ㅎㅎ
극장에서 봐서 다행이었어요
종종 작품 추천 부탁드립니당
배우님 픽은 다 좋았어요

준혁 배우님 , 각성 티저 보니 더 기대됩니다
안토니오 신부님 얼굴만 본 오레오 ㅋㅎㅎ
27년... 곧 오겠죠?
로또 1등도 출근합니다 9월 방영 기다리고 있어요

맛저하시고, 오늘도 촬영 중이시라면 무더위 속에서도 건강하게 촬영하고 계셨으면 좋겠네요

이준혁 배우님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