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우경보로 인한 산사태 불안으로
두타산 산행금지라고 두타산 가는길에
뒤풀이 식당에서 연락이왔어 산행지를 긴급 변경하여
해파랑32길 삼척역 >>추암해변까지
트래킹으로 진행하였다^^
삼척에 도착하니 비도 그치고
날씨도 좋아졌어 산행 못한게
아쉬웠네요!!
그래도 함께한 산우님들이 큰 불평없이
다들 잘 따라 주셨어 넘 감사햇습니다~
역쉬 산꾼은 산엘 가야지
트래킹은 안 맞는 것 같네유...ㅎ
우중산행은 아니였지만 트래킹 하신다고
고생들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래도 돌아오는 길에 멋찐고 이쁜 무지개를 보았어 좋았습니다~^^
다음 산행때까지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들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화려한여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7:13 new
시원한 바닷가에서 해수욕도 하고 좋았네~
고생햇어요~ -
작성자긍정 작성시간 26.06.21 new
갑작스런 폭우로 경황이 없으셨을텐데 산우님들 챙기느라 고생 많았습니다
임원진들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화려한여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7:18 new
물집 잡인곳은 괜찮아요??
긍정님 덕분에 국수도 맛나게 묵고 감사해요~
고생햇어요^^ -
작성자달새 작성시간 07:12 new
다행 이네요
안전이 우선이니 가끔은 일탈도 좋은데요
꽃속도 걸릴고 다들 행복 해 보이네요 회장닝 수고 하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화려한여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7:20 new
장미꽃도 보고 추암 촛대바위도 보고
모처럼 바닷가 구경도 하고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