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앨범

[제142차] 2026/06/20-동해 두타산

작성자올리비아|작성시간26.06.21|조회수267 목록 댓글 32

" 속보 "

'미.이란 종전 양해각서 무산 보다
더 큰 빅뉴스'

" 올 리 비 아   갱 년 기   시 작 "
부작용 ; 귀차니즘, 변덕, 체력저하...
 

( 글은 줄이고 사진만 투척....합니당~ )
만사 귀찮음

" 벗꽃 버찌 매직 아이 "

이렇게 뛰면 신발에 묻지 않을꺼라 생각했어....
ㅠㅠ

미쿡 누나 몰래 짝사랑 하는 동.바
( 동네 바보 )

" 삐리릭 ~ 삐리릭...."
( 최고의 HBM4 탑재된 인공지능 동바 로봇 )

가지 마요...제니 누나 !
"사  - 랑  - 해  -  요 ~ 삐 -리 - 릭 "

" 오늘 하루는 화회장님이 가드 하기루 ~~~"

관동 8경중 1경 죽서루에서
제니님 한컷 ~

럭셔리 총무님 & 무지개님도 두컷 ~

습하고 더운 여름 날씨에 ....

땀이 삐질..삐질...
 
 
 
----------------------------------------------
 
🎶 가도~  가도~~~끝이 없는 머나먼길 ~ 해파랑길  ~ 🎶
 
산행 3년 8개월만에 꾀만 늘었다...
목적지로 갈수 있는것 중에는
두 발, 버스, 택시, 전기자전거가 있었으니...ㅋㅋㅋ
오늘은
택시 타고 뿡뿡 ~~ 🚕
 

땡족들
인생샷 남기러 가 볼까요 ~~
Go ! Go ! Go !

 

" 웩 "

올 리 비 아 ...

바 .보 ...

--------------------------------------------------------------------
 
 
그랬다...ㅡㅡ,

변동성 큰 금요일 주식장이 끝난 뒤

정신이 혼미한 두사람은
가볍게 바람만 쐬기로 동해로 떠나는데...

터벅 터벅 ....

그녀가 갑자기 바다로 걸어 들어 간다....ㅠㅠ

 " 긍정 ~ 어디가 ? "

바닷물 온도 체크 하려구요....

" 그건 한강물 아니야 ? "
"제가 스케일이 있지...한강은 얼라들이나 가는 곳이죠 "

" 오대감님 !
동해 바다물 온도가 제법 따땃 하네요 "

다음주는 반등 하겠어요...!

내 계좌도 파랗고, 동해 바다도 파랗고...ㅡㅡ,
오늘따라 유난히 동질감 느끼는 두사람 !
 
긍정님의 바닷물 온도 체크후
왠지
마음만큼은 가벼워진듯 하다.

개미들 파이팅 이여라 ~~~

아버지 뱃살은 딸랑구가 책임 질께유....
자 !
힘차게 전력질주 해보세요 ~~~

 
 

딸아 ~~~
뱃살은 커녕 아부지 도가니 나가 긋다 ㅠㅠ

백만년 만에 산악회 오신 맨발의 청춘 대부
" 비 련 님 "
비련님 ~ 자주 자주 뵈여 ~

뒷모습도 멋진 두 남정네
"꽃승혜 기사님 & 꽁지 아찌 "
 
 
------------------------------------------------
 
 
ㅡ     에    필    로    그     ㅡ

 
두타두타두타투타투타투
모르것쥬...ㅋㅋ

처음 보면 조폭 !

두번 보면 예술가 !

세 번 보면 그냥 딸기 감성 순한 양 ~

여   러    분 ~~~

 " 내안의 꽃있당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늘솔길산악회 산우님들~~
뜨거운 햇살 아래 건강 잘 챙기시고,

시원한 웃음 가득한 날들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한달 잘 쉬고 우리 7월에 또 만나요 ^^

" 댓글은 사랑 입니다 ~~"

눈팅 노 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올리비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0:03 new 종달새님.....언제 봤는지 기억도 가물 가물
    바쁘신일 마무리 되면 어여 놀러 오세용~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좋은친구 | 작성시간 08:04 new 올리비아님이 올린 사진은 언제 보아도 즐거워지네..
    가진 못했어도 꼭 간거같은??촥각 ??ㅎㅎ
    갱년기의 심각한 후유쯩쯩))))은??
    늘솔길 산행이 최고의 보약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올리비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0:03 new 오마나!
    좋은친구님께서 댓글을 달아 주시공 ?
    오늘밤 일기 써야 겠어요...
    감동 감동 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대건김기범 | 작성시간 10:26 new ㅎㅎ 기대를 저버리지 않으시네요..덕분에 조은기운 듬뿍 받아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올리비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59분 전 new 기대 하셨더래요?

    기범님~
    기운 가져 가지 마시공~ 기운 주고 가세요!
    요즘 저 기운 없어 힘들어용 ㅡㅡ,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