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팀은 LH재도배 전문으로 시공하고 있어서 대부분 무난한 현장에서 일하는데 가끔씩 안전에 유의해야할 현장을 만납니다. 몇일전이 바로 그런 현장이었습니다. 거실은 고가 4미터라서 아비사 설치로 그럭저럭 시공이 가능했는데 안방도 높이가 4미터라서 아시바 이동이 안되는 상황으로 도리없이 롱다리 우마로 아슬아슬하게 시공했네요. ㅠㅠ
아내와 팀원들과 함께 안전에 유념하면서 다치지 않게 잘 마무리했습니다. 함께 이런 현장에서 힘들게 시공을 하고 나면 더 가족처럼 유대감이 깊어져서 감사한 맘이 듭니다.
어젠 즐거웠던 독서 모임도 잘 다녀왔고 보너스로 명장님께서 볼롤러를 깜짝 선물로 주셨습니다. 이자리를 빌어서 다시 감사하다는 말씀 다시 올립니다^^
올해 유달리 힘들었던 지난 몇달이었는데 요즘은 여러가지로 행복한 일들이 겹쳐서 감사하고 또 감사할 따름이네요 ㅎㅎ
오늘 주일 예배드리고 도서관으로 가서 책을 읽으며 충전을 하고 내일부터 다시 힘차게 일터로 나가려고 합니다.!!
대한민국 도배사 파이팅!!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