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봉사와 나눔

김영아 작가님의 “나와 잘 지내는 연습”

작성자안산 로고스 도배|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0

전 김영아 작가님의 “나와 잘 지내는 연습”이란 책을 읽고 있습니다. 책속에 맘에 와닿는 문장이 있어서 같이 나누고 싶네요. 62p에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에 맞게 행복하게 잘 살아간다는 것은 삶을 살아가는 우리의 소중한 권리이기도 하다”. 대힌민국에서 사회 문화 경제적으로 만들어진 틀과 가치관(돈 명예 권력)을 완전히 초월해서 자신의 가치관을 지키며 행복하게 사는게 쉽지는 않습니다. 비교하고 실망하는 제 모습을 떠올려보네요. 하지만 소박한 제 가치관의 삶을 살아가는게 소중한 권리라는 생각은 못했습니다. 책속에서 용기를 얻어 하루 하루 조금씩 실천해보는 감사하며 행복한 삶을 살아내려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