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26. 06 06. 관악산

작성자이인숙|작성시간26.06.11|조회수14 목록 댓글 0

일 시. 26. 06. 06. 08시정부청사역
누구랑. 맥문동님 전샘. 인숙
코 스. 과천종합청사역. 6봉국기봉 8봉
8시 청사역에서 만나. 능선을 걸어 암릉을 걸으며 이어지는 6봉8봉 코스를 걸었다
바위를 걷고 오르고 믾이 힘겨운 산행이긴 했으나 뷰는 몹시 좋았다 스릴 넘치는 비위와의
동행길이 재미 있기도 했지만 무섭기도 했다
서울대수목원 후문으로 하산 했으나 다시
불성사까지 걷고 예술공원으로 하산해서
간단하게 뒷풀 후 관악역에서 쟈철 타고
집으로 왔다. 재미난 하루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