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애슐리퀸즈가 3만원 아니에요? < 개터짐 축의금토크 명대사급 작성자도파민 중독자|작성시간26.06.08|조회수13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63647152795242563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혀기 | 작성시간 26.06.08 취준생에 가주는게 어디임 ㅠㅋㅋㅋㅋㅋ 저돈이면 혼자 맛나는거먹을수있는데 작성자배진솔여친 | 작성시간 26.06.08 취준생한테 삼만원이면 가족들이랑 배달음식 먹는게 낫지 거기 밥 사먹으러 갔겠냐ㅠㅠ존나 못됐어그리고 결혼할때 홀 대관료는 거의 없다시피하게 계약하고 식대에 녹이는거 다 아는데 무슨 8만원짜리 밥 대접하는양ㅋㅋㅋㅋ 작성자흰토끼 | 작성시간 26.06.08 돈아까우면 싼 곳에서 하라고 ... 존나 어쩌라고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