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쮸쮸바 꼬다리

[스크랩] [흥미돋]애슐리퀸즈가 3만원 아니에요? < 개터짐 축의금토크 명대사급

작성자도파민 중독자|작성시간26.06.08|조회수136 목록 댓글 3

출처: https://x.com/i/status/206364715279524256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혀기 | 작성시간 26.06.08 취준생에 가주는게 어디임 ㅠㅋㅋㅋㅋㅋ 저돈이면 혼자 맛나는거먹을수있는데
  • 작성자배진솔여친 | 작성시간 26.06.08 취준생한테 삼만원이면 가족들이랑 배달음식 먹는게 낫지 거기 밥 사먹으러 갔겠냐ㅠㅠ존나 못됐어
    그리고 결혼할때 홀 대관료는 거의 없다시피하게 계약하고 식대에 녹이는거 다 아는데 무슨 8만원짜리 밥 대접하는양ㅋㅋㅋㅋ
  • 작성자흰토끼 | 작성시간 26.06.08 돈아까우면 싼 곳에서 하라고 ... 존나 어쩌라고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