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UN뉴스룸]동물병원 실수로 안락사 당한 반려견…견주 "손 떨린다" 분노 작성자작호도|작성시간26.06.13|조회수9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3/0014002875?sid1=001동물병원 실수로 안락사 당한 반려견…견주 "손 떨린다" 분노이지우 인턴 기자 = 친정에서 키우던 강아지가 병원의 실수로 안락사 예정이었던 강아지와 바뀌어서 세상을 떠났다는 사연이 알려졌다. 지난 9일 소셜미디어(SNS)에 '친정에서 키우던 강아지가 n.news.naver.com전문은 출처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물병자리 | 작성시간 26.06.13 세상에 미친 작성자니가조아 | 작성시간 26.06.13 말이 되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