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쮸쮸바 꼬다리

[스크랩] [좀마니족가틈]트럼프: 이란 재건 비용 450조는 동맹국들이 낼 것.jpg

작성자작호도|작성시간26.06.15|조회수78 목록 댓글 6

출처: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한국도 미국 동맹국이라
호르무즈 기뢰 제거비용이나 파병해달라고 청구할 수 있다고 함


뭐 이런 놈이 다 있냐
전쟁 니 혼자 냈잖아 시벌럼아








영상


https://youtu.be/9YVtX6zYayw?si=D-bXIaUqCphl4rg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키미안토넬리 | 작성시간 26.06.16 ㅅㅂ 니가 혼자 지랄한걸 왜 같이해달래 미친놈이
  • 작성자백만원 | 작성시간 26.06.16 이새끼는 전쟁 왜 한거야 시발놈이
  • 작성자포송 | 작성시간 26.06.16 개미친새끼아니야??????
  • 작성자더글로리도현 | 작성시간 26.06.16 이 미친새끼 전쟁은 아무한테도 말 안하고 지 혼자 해놓고
  • 작성자김솔음 | 작성시간 26.06.16 미친놈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