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쮸쮸바 꼬다리

[스크랩] [흥미돋]코레일 “7월부터 지하철·열차에 대용량 리튬배터리 휴대 금지”

작성자작호도|작성시간26.06.16|조회수129 목록 댓글 3

https://naver.me/Ge7aEEYF

다음 달부터 지하철과 KTX, ITX-새마을, 무궁화호 등 모든 열차에 160Wh를 초과하는 대용량 리튬배터리를 갖고 탈 수 없다.

수도권 전철과 대경선, 동해선 등 광역철도는 열차뿐 아니라 역사 출입도 금지된다.

교통약자 이동권 보장을 위해 전동휠체어와 의료용 스쿠터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진솔여친 | 작성시간 26.06.16 일상 사용 기기는 되는구나 휴 본가 갈때 허공보며 가야되는줄 알고 울뻔
  • 작성자도파민 중독자 | 작성시간 26.06.16 여태 반입이 가능했다는게 놀랍네..
  • 답댓글 작성자에로스 | 작성시간 26.06.18 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