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입금확인]6/19(금)용인중앙시장/야시장즐기기 (현민대장)

작성자현민|작성시간26.06.19|조회수114 목록 댓글 3

 

* 총무결산후기 *
산행제목용인중앙시장/야시장즐기기
일     시6월19일 5시
코     스용인중앙시장
대     장현민
총     무현민
참석인원
  (존칭생략)
  총9명정회원     9명지민이,운무,드라마,이운학,구름쟁이,더스틴,블랑,파송송,현민,
준회원     명
기 부 금*입금계좌: 국민은행  463501-01-341100  황혜경(맘빛)

8,000원 (대장제외)
경비 정산내역
 (영수증 첨부)
20,000원×5명=100,000원
18,000원×4명=72,000원
(더스틴,현민,파송송,블랑,4명 블랑님이 결제)
1,000원×8명=8,000원
합계: 180,000원
지출
기부금:8,000원
족발/순대국:169,000원
커피:3,000원
합계:180,000원
2차 통닭과 호프는 더스틴님 결제

뒤풀이식당

[후기]
=용인중앙시장 야시장 투어 공지에
참석해 주신 8분께 감사드립니다

만나서 시장 구경하고 족발과순대국으로
뒤풀이하고
2차로 통닭과 호프도 한잔하고
즐거운 저녁 시간이 되었습니다
먼곳까지 함께 해주신 우리 산우님들
감사드리고 고맙습니다

2차 통닭과 호프 골든벨 울려주신
더스틴님께 감사드립니다
너무 좋은 얘기도 하고 반갑게 얼굴도
뵙고 행복한 불금이였습니다
다음 공지에서 또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민이 | 작성시간 26.06.20 현민회장님 덕분에 야시장 정취에 흠뻑 빠져봤네요 함께한 산우님들 모두 반가왔습니다
    득템도 하고 즐거웠습니다
    득템한 미니가방 넘 예뻐요
    송이버섯도 싸게 사고 ~ 한여름밤에 꿈같은 나드리 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더스틴 | 작성시간 26.06.20 오늘이 용인시장 장날 입니다.
    예전엔 마른 노가리포 생선종류와 구운김도 사고
    전집에서의 막걸리 마시던 추억이 있었는데
    사는게 바빠서인지 뜸했건만 올만에
    현민회장님의 공지로 인해서 금요일저녁
    좋은분들과 시간을 같이하여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맘빛 | 작성시간 09:28 new 현민대장님 6/19일 입금 확인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