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총무결산후기 * | |||
| 산행제목 | 용인중앙시장/야시장즐기기 | ||
| 일 시 | 6월19일 5시 | ||
| 코 스 | 용인중앙시장 | ||
| 대 장 | 현민 | ||
| 총 무 | 현민 | ||
| 참석인원 (존칭생략) | 총9명 | 정회원 9명 | 지민이,운무,드라마,이운학,구름쟁이,더스틴,블랑,파송송,현민, |
| 준회원 명 | |||
| 기 부 금 | *입금계좌: 국민은행 463501-01-341100 황혜경(맘빛) 8,000원 (대장제외) | ||
| 경비 정산내역 (영수증 첨부) | 20,000원×5명=100,000원 18,000원×4명=72,000원 (더스틴,현민,파송송,블랑,4명 블랑님이 결제) 1,000원×8명=8,000원 합계: 180,000원 지출 기부금:8,000원 족발/순대국:169,000원 커피:3,000원 합계:180,000원 2차 통닭과 호프는 더스틴님 결제 | ||
| 뒤풀이식당 | |||
[후기]
=용인중앙시장 야시장 투어 공지에
참석해 주신 8분께 감사드립니다
만나서 시장 구경하고 족발과순대국으로
뒤풀이하고
2차로 통닭과 호프도 한잔하고
즐거운 저녁 시간이 되었습니다
먼곳까지 함께 해주신 우리 산우님들
감사드리고 고맙습니다
2차 통닭과 호프 골든벨 울려주신
더스틴님께 감사드립니다
너무 좋은 얘기도 하고 반갑게 얼굴도
뵙고 행복한 불금이였습니다
다음 공지에서 또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민이 작성시간 26.06.20 현민회장님 덕분에 야시장 정취에 흠뻑 빠져봤네요 함께한 산우님들 모두 반가왔습니다
득템도 하고 즐거웠습니다
득템한 미니가방 넘 예뻐요
송이버섯도 싸게 사고 ~ 한여름밤에 꿈같은 나드리 ㅋㅋ이미지 확대
-
작성자더스틴 작성시간 26.06.20 오늘이 용인시장 장날 입니다.
예전엔 마른 노가리포 생선종류와 구운김도 사고
전집에서의 막걸리 마시던 추억이 있었는데
사는게 바빠서인지 뜸했건만 올만에
현민회장님의 공지로 인해서 금요일저녁
좋은분들과 시간을 같이하여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맘빛 작성시간 09:28 new
현민대장님 6/19일 입금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