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총무결산후기 * | |||
| 산행제목 | 굿~라이프산행 | ||
| 일 시 | 2026년 6월 22일(월요일) | ||
| 코 스 | 개인산행 | ||
| 대 장 | 개인산행 | ||
| 총 무 | 개인산행 | ||
| 참석인원 (존칭생략) | 총 4 명 | 정회원 4 명 | 현민,나빠또,윤슬,가후,(존칭생략합니다) |
| 준회원 명 | |||
| 기 부 금 | *입금계좌: 국민은행 463501-01-341100 황혜경(맘빛) 8,000원 2,000원×4명=8,000원 | ||
| 경비 정산내역 (영수증 첨부) | |||
| 뒤풀이식당 | |||
[후기]
굿~라이프 산행 해주신
산우님들
수고많으셨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