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총무결산후기 * | |||
| 산행제목 | 6/22(월) 일산호수공원+알파다 | ||
| 일 시 | 2026년 6 월 22 일 오후 3시 30분 | ||
| 코 스 | 일산 호수 공원 일대 | ||
| 대 장 | 난다신 우수회원 | ||
| 총 무 | 난다신 | ||
| 참석인원 (존칭생략) | 총 11 명 | 정회원 8명 | 연일,진진이,비작,보드레,지우류우,영옥,현민,난다신 |
| 준회원 3명 | 진진이1,진진이2,카르멘 | ||
| 기 부 금 | *입금계좌: 국민은행 463501-01-341100 황혜경(맘빛) 9,000원 (회장,대장면제) | ||
| 경비 정산내역 (영수증 첨부) | 테이블 계산 | ||
| 뒤풀이식당 | 프로메사 나우 ( 음식맛 좋고 양도 풍부, 가성비 좋은 레스토랑) | ||
[후기]
바람불어 좋은날
1차 미팅장소에서 2차 미팅장소로 이동
먼저오신 분들은 호수 공원 풍차앞에서 포토타임 중이다
여유로움이 보기 좋다
강가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시원하고 트레킹 하기 좋은날
우리 일행은 서로 인사 후 다같이 호수공원 그늘진 흙길 위주로 트레킹을 시작한다
주로 일산쪽이나 강북쪽에 사시는 분들이라 그런지 왠지 모든것이 여유로와 보였다
물론 시화에서 오신 보드레님.분당에서 오신 영옥님, 수원에서 오신 회장님등도 계셨지만 ...그래도 전반적으로 평온해 보인다.
트레킹 중 포토죤에서 우리는 회장님의 앵글에 원없이? 들어가 본다...
"아 거기거기 서봐요,앞으로,뒤로, 다른포즈로" 회장님의 외침에
다들 즐거운 포토타임을 갖고 일대장은 호수공원내 가로수길 식당으로 안내를 하였다.
천편일률적인 곳에서 뒤풀이보다는 좀더 다른 곳을 찾아보다가 드뎌 우리는 아주 맛난 레스토랑을 찾아서 매우 즐겁게 나름 긴 시간동안 만찬을 하였다 .
그 동안 강북이나 일산쪽 회원분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서 처음으로 올려본 공지
나름 같은지역에 사시는 새로운 회원분들끼리 서로 인사도하고, 처음오신 분들께는 라이프를 소개할수 있는 계기가 되어서 나름 일대장으로서 보람을 느꼈다
전날 정산에 다녀오신 여독? 을 마다하고 멀리까지 오셔서 기꺼이 앵글 열러주신 회장님.
멀리서 찾아주신 회원분들, 같이 동참해주신 지인분들 ,어쩌다 일 후미대장 도맡아 주신 비작님 등
이 자리를 빌어 같이하신 모든 산우분들께 고마운 마음 전달합니다.
앞으로도 좀더 꽉찬 일정으로 다시 좋은 공지에서 뵙겠습니다 .
다음주(6월 29일.월) 도 기대해 주세요
"라이프는 하나다"
일대장 난다신 드림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드레 작성시간 26.06.23 new
난다신 일대장님~
수고많았어요~
흔치않는 뒤풀이도 좋았고 맛도 좋았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요런뒤풀이
아주 좋아요~
비작님의 만난 차.불루베리도 감사히 잘먹었답니다~
회장님의 유쾌한 야기도 즐겁게 재미나게 잘들었답니다~ -
작성자현민 작성시간 03:30 new
정신없이 지나간 지난주
다시 맞이한 월요일
피곤한 몸을 이끌고 도착한
일산호수공원
발을 내딛고나니 피곤이 싹 가시고 산우님과 일 대장님을 만나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수고 해 주신 대장님
함께해주신 산우님들 모두 많이 반가웠구요
다음 공지가 궁금해집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