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일이다
축구는 봐야는디
졸린눈에 이쑤시게라도
곤구고 열심 응원할렵니다
오~필승 꼬레아 🎶🎵
오~필승 꼬레아 🎵🎶
Let's gogogo~~~
베스트친구랑 함께 응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가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와아~
아까운 골골골 -
작성자맘빛 작성시간 26.06.19 흐미 나도 빨간색 티 입고 올걸 ~
후회되는 일인 ㅋ -
답댓글 작성자가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들어갈듯말듯
답답합니다~ -
작성자윤이 작성시간 26.06.19 오잉~?
빨강색이 없어요. ㅠ
대한민국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가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ㅠㅜ
조바심나서 못보겠어요
제발 동점골이라도 넣어줘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