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오늘의 출석방

가즈아~승리는 우리의것🇰🇷

작성자가후|작성시간26.06.19|조회수26 목록 댓글 13

큰일이다
축구는 봐야는디
졸린눈에 이쑤시게라도
곤구고 열심 응원할렵니다
오~필승 꼬레아 🎶🎵
오~필승 꼬레아 🎵🎶
Let's gogogo~~~
베스트친구랑 함께 응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와아~
    아까운 골골골
  • 작성자맘빛 | 작성시간 26.06.19 흐미 나도 빨간색 티 입고 올걸 ~
    후회되는 일인 ㅋ
  • 답댓글 작성자가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들어갈듯말듯
    답답합니다~
  • 작성자윤이 | 작성시간 26.06.19 오잉~?
    빨강색이 없어요. ㅠ
    대한민국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가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ㅠㅜ
    조바심나서 못보겠어요
    제발 동점골이라도 넣어줘야 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