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오늘의 출석방

오늘 10시부터 회의실에서 맥주에 치킨이랑 먹으면서~

작성자지연|작성시간26.06.19|조회수84 목록 댓글 16

축구보자는
울회사 대표님ㅎㅎ
축구팬 이신건
알고있었지만

업무중단에
치맥까지
그냥 웃음만 나오네요ㅋ

빨간 티셔츠 (대표님 명령ㅎ)
입고 출근중입니다

"필승코리아"
꼭 이기길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지는바람에
    술 더 마심요ㅎ
    윤이님도
    편한 저녁 되세요~^^
  • 작성자탈로포포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취직 않될까요
    회사가 넘 마음에 들어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ㅎㅎ
    탈로포포님
    연봉을 못 맞춰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탈로포포 | 작성시간 26.06.19 지연 연봉 대폭 줄이겠습니다
    두장으로..
  • 답댓글 작성자지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탈로포포 ㅎㅎ
    함 말씀드려볼께요ㅋ
    정산날 반갑게 뵙겠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