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오늘의 출석방

자랑질도 습관~^^

작성자윤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72 목록 댓글 12

이렇게 애기애기했던 아이들이
자라서~

손자는 어느 새 2차 변성기에 울긋불긋 여드름쟁이가 되었네요.^😀^


자랑질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소녀 | 작성시간 26.06.20 잘생겼다
    율 브린너 모습이 보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산소녀 | 작성시간 26.06.20 산소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산소녀 | 작성시간 26.06.20 산소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산소녀 | 작성시간 26.06.20 산소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윤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손주가 없으신 난다신 일대장님 앞에서..
    고문을 하네요.ㅠ
    키우기는 손녀가 힘이 덜 들고..
    손자는
    바라보면 대견하고 듬직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