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오늘의 출석방

토요일! 비가 많이 내리네~★

작성자인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22 목록 댓글 2

전국에 종일 비 내린다던데
주말에 비 내리는 거
옳지 않아~
비 내리면 상황 드러워진다
말이 우중산행이고 트레킹이지
우중산행이나 트레킹
즐기는 인원은
극히 소수! 대다수 인원이
우중산행 즐기지 않더라!
쓰레기는 인천 매립장으로
서울과 경기 수도권서
배출 되는 쓰레기들 모두
인천 매립지로 가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소녀 | 작성시간 26.06.20 비를 사랑하즈아~~~ㅎ
    우중소풍
    첨벙첨벙~
  • 답댓글 작성자인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비 아주 싫어함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