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 종일 비 내린다던데
주말에 비 내리는 거
옳지 않아~
비 내리면 상황 드러워진다
말이 우중산행이고 트레킹이지
우중산행이나 트레킹
즐기는 인원은
극히 소수! 대다수 인원이
우중산행 즐기지 않더라!
쓰레기는 인천 매립장으로
서울과 경기 수도권서
배출 되는 쓰레기들 모두
인천 매립지로 가나?
다음검색
전국에 종일 비 내린다던데
주말에 비 내리는 거
옳지 않아~
비 내리면 상황 드러워진다
말이 우중산행이고 트레킹이지
우중산행이나 트레킹
즐기는 인원은
극히 소수! 대다수 인원이
우중산행 즐기지 않더라!
쓰레기는 인천 매립장으로
서울과 경기 수도권서
배출 되는 쓰레기들 모두
인천 매립지로 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