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의 수채화를 음악방에 넣어드렸더니
우우후~~ㅅ
비가 오네요.
나의 예감이 적중했네.
토요일....
비가 비답게 옵니다....이럴땐 정적인 활동 추천 합니다.
못들은 음악도 들으시고 여기 저기 못한 지인들과 전화 통화도 하시고
어쩌구 저쩌구......자세한 건 만나서 얘기 하자구...
즐거운 시간 많이 가지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비오는날의 수채화를 음악방에 넣어드렸더니
우우후~~ㅅ
비가 오네요.
나의 예감이 적중했네.
토요일....
비가 비답게 옵니다....이럴땐 정적인 활동 추천 합니다.
못들은 음악도 들으시고 여기 저기 못한 지인들과 전화 통화도 하시고
어쩌구 저쩌구......자세한 건 만나서 얘기 하자구...
즐거운 시간 많이 가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