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오늘의 출석방

얼마전....

작성자철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27 목록 댓글 2

비오는날의 수채화를 음악방에 넣어드렸더니

우우후~~ㅅ

비가 오네요.

 

나의 예감이 적중했네.

토요일....

비가 비답게 옵니다....이럴땐 정적인 활동 추천 합니다.

못들은 음악도 들으시고 여기 저기 못한 지인들과 전화 통화도 하시고

어쩌구 저쩌구......자세한 건 만나서 얘기 하자구...

즐거운 시간 많이 가지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다신 | 작성시간 26.06.20 깜놀
    정(치)적 활동
    추천하신다 말로
    착각 했네요...

    비가오면
    비오는 대로...
  • 작성자윤이 | 작성시간 26.06.20 모처럼
    팥 새알옹심이 점심 약속했다가 비가 와서 취소하고
    대신
    큰 딸이랑 1시간 통화했네요.
    가슴이 뻥 뚫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