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오늘의 출석방

비가오면~

작성자가후|작성시간26.06.20|조회수17 목록 댓글 2

비가오는데로
즐기면 된다~센치해지는날

늦은감이 있지만
오이를 시켜났으니
오이지를 정성껏 담아야겠다
겨울에는 김장을 하듯이~
여름에는 오이지 이지요
백오이 다다기오이 오이지용
실하게 생겼네요
저는 요 레시피로 담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다신 | 작성시간 26.06.20 담에
    맛볼수 있겠죠?

    참고로 꼭 달라는 야그는 아닙니다


    오이지 좋아하고
    오이지 소박이도
    좋아한다는 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ㅋㅋ🥕🥕이쥬~
    아차산에서 맛뵈 드리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