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오는데로
즐기면 된다~센치해지는날
늦은감이 있지만
오이를 시켜났으니
오이지를 정성껏 담아야겠다
겨울에는 김장을 하듯이~
여름에는 오이지 이지요
백오이 다다기오이 오이지용
실하게 생겼네요
저는 요 레시피로 담습니다
다음검색
비가오는데로
즐기면 된다~센치해지는날
늦은감이 있지만
오이를 시켜났으니
오이지를 정성껏 담아야겠다
겨울에는 김장을 하듯이~
여름에는 오이지 이지요
백오이 다다기오이 오이지용
실하게 생겼네요
저는 요 레시피로 담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