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오늘의 출석방

비오는 토욜

작성자지민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20 목록 댓글 5

오늘은 종일 음식해서 작은며늘 갖다주려구 아침부터 갈비찜 하는중 화욜 생일이라 주말에 먹으라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어제 용인시장에서 설문조사하고 득템한 깜찍한 손가방 ㅋ
  • 작성자윤이 | 작성시간 26.06.20 작은 며느님 생일을 축하합니다~^^
    며느님 생일을 기억하고 정성들여 음식을 장만하는 시어머니의 마음이 참 예쁩니다.
    손가방도 이쁘네요~♡
  • 작성자지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며느리 사랑은 시어머니 하기나름 ? ㅋㅋ
  • 작성자가후 | 작성시간 26.06.20 우리집도
    일년중 챙겨야할 국경일이 아닌 집안행사는 며늘둘
    생일챙겨주기.(아들둘 생일은 빼기로 하고 며늘들이 챙겨주겠죠?손녀넷 생일.클마스.어린이날
    그러다보면 거의두달에 한번꼴은 행사이지요~
    보내놓고나면 편하겠지 했던 일들이 더많이 생겨 할일은 더많아지고~에효
    언니야~~
    이런게 복닥거리고 사는재민거 맞죠? ㅋ
  • 답댓글 작성자지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라제 ~~
    어찌됐던 가후님은 대단해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