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종일 음식해서 작은며늘 갖다주려구 아침부터 갈비찜 하는중 화욜 생일이라 주말에 먹으라고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어제 용인시장에서 설문조사하고 득템한 깜찍한 손가방 ㅋ
-
작성자윤이 작성시간 26.06.20 작은 며느님 생일을 축하합니다~^^
며느님 생일을 기억하고 정성들여 음식을 장만하는 시어머니의 마음이 참 예쁩니다.
손가방도 이쁘네요~♡ -
작성자지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며느리 사랑은 시어머니 하기나름 ? ㅋㅋ
-
작성자가후 작성시간 26.06.20 우리집도
일년중 챙겨야할 국경일이 아닌 집안행사는 며늘둘
생일챙겨주기.(아들둘 생일은 빼기로 하고 며늘들이 챙겨주겠죠?손녀넷 생일.클마스.어린이날
그러다보면 거의두달에 한번꼴은 행사이지요~
보내놓고나면 편하겠지 했던 일들이 더많이 생겨 할일은 더많아지고~에효
언니야~~
이런게 복닥거리고 사는재민거 맞죠? ㅋ
-
답댓글 작성자지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라제 ~~
어찌됐던 가후님은 대단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