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하긴 했지만 그늘속에서의 트레킹 잘 마쳤어요~^^
먹걸이두 맛나고
즐겁게...
현민회장님과 지연총무님, 맘빛운영자님,나빠또대장님, 각 조장님들, 작가님들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 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뇽 작성시간 26.06.22 new
종댕이길ㅡ*
함께여서 반가웠고,
추억 남겨줌도 고마워요
수고하셨어요~하얀산님^^ -
작성자파란수정 작성시간 26.06.22 new
하얀산님
함께 걷는 종댕이길
즐거웠습니다
사진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희애 작성시간 26.06.22 new
오랫만에 넘 반가웠고
종댕이길 예쁜 사진
감사드려요
하얀산님♡ -
작성자수잔나 작성시간 26.06.22 new
늘 밝고 예쁜
하얀산작가님
요술을 부리셨나
핸폰으도 작품을
만드셨네요~~
종댕이길 함께해서 반가웠고 멋작들도
감사히 담아 갑니다♧ -
작성자에스텔 작성시간 05:11 new
미소가이쁜 하얀산 친구야
트레킹 함께였어 방갑고 뷰마다 이쁜사진들
감사해요
복터진 하얀산
수고했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