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1일(일)제3차 정기산행:충주 종댕이길-현민 회장님

작성자하얀산|작성시간26.06.21|조회수127 목록 댓글 10

습하긴 했지만 그늘속에서의 트레킹 잘 마쳤어요~^^
먹걸이두 맛나고
즐겁게...
현민회장님과 지연총무님, 맘빛운영자님,나빠또대장님, 각 조장님들, 작가님들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뇽 | 작성시간 26.06.22 new 종댕이길ㅡ*
    함께여서 반가웠고,
    추억 남겨줌도 고마워요
    수고하셨어요~하얀산님^^
  • 작성자파란수정 | 작성시간 26.06.22 new 하얀산님
    함께 걷는 종댕이길
    즐거웠습니다
    사진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희애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랫만에 넘 반가웠고
    종댕이길 예쁜 사진
    감사드려요
    하얀산님♡
  • 작성자수잔나 | 작성시간 26.06.22 new 늘 밝고 예쁜
    하얀산작가님
    요술을 부리셨나
    핸폰으도 작품을
    만드셨네요~~

    종댕이길 함께해서 반가웠고 멋작들도
    감사히 담아 갑니다♧
  • 작성자에스텔 | 작성시간 05:11 new 미소가이쁜 하얀산 친구야
    트레킹 함께였어 방갑고 뷰마다 이쁜사진들
    감사해요
    복터진 하얀산
    수고했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