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정기산행/6월21일/충주호 종댕이길

작성자일락|작성시간26.06.23|조회수85 목록 댓글 5

이뿐 사진 찍으시랴
무거운 카메라 들고 앞뒤로 오가시며,
고생하시는 풍류작가님을 비롯
몇장 남겨봅니다.

여러분들과 함께해서 즐건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민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일락님 언제 이케 많이 찍었어 ?
    넘 고마왔어요
    먼길 달려가서 차 끌고와서 태워주심에
    역시 봉사하는 일락님 ~ 올만에 함께해서 반가왔습니다
    자주 봐여 ~~
  • 작성자드라마 | 작성시간 26.06.23 new 배 부를때 술 한잔보다
    목 마를때 물 한잔이
    훨씬 더 절실하지요~!!
    본인도 힘들고 먼 거리를
    어떻게 얼른가서 차를
    가져올 생각을 하셨을까요ᆢ ㅠ
    가끔 사람이 천사다
    라는 생각을 하는데
    또 한 분의 천사를 보았네요.
    고마워요 ~~!!
    혼탁한 세상이지만
    천사가 있음을 입증해 주셨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수잔나 | 작성시간 26.06.23 new 멋진 일락님
    벌써 추억이 되어 버린
    종댕이길 고운 흔적
    감사 드리면서
    담아 갑니다
    상큼님과 함께
    여기에서 자주 뵙길 요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가후 | 작성시간 26.06.23 new 봉사가 몸에뵌 일락님
    또다른 놀터에서 만나니
    넘 반가웠습니다~
    사진 잘모셔갑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지연 | 작성시간 26.06.23 new 일락님
    사진까지 찍으신줄
    몰랐어요
    찰나의 순간
    모습들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