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주고 찬물샤워기로
무릎 열기도 식혀주고
쓰담쓰담해주고 있습니다
현민회장님 .지연총무님.
맘빛운영자님 그외 조장님들
모두 많은 인원 챙기시고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두다리 쭉뻗고
편한밤 되세요~굿나잇
수고들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비 작성시간 26.06.22 new
가후님~~
굿모닝 입니다.
어젯 밤엔 글을 볼 힘도 남아 있질 않아....^^;;
이제서야 라이프에 출근 합니다.
사진에서만 뵙다
직접 만나게 되어
너무 반갑고 좋았습니다. ^.~
월요일 아침부터
손녀들 챙기시려면
힘드실텐데^^
어제 먹은 갈비와 장어의 힘을 받아
오늘도 힘차게
한 주 화이팅~! 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가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나비님
긍적마인드 최고
활달한 성격 너무좋아
오늘은 육아에서 벗어나 친구들 모임 물왕리 갑니다~ㅋ
좋은날 되세요~
-
작성자산소녀 작성시간 26.06.22 new
쿨하고 재미난
사람냄새 나는
가후님의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