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돌이와 시커머스 경기 중 (전반전 0:0)

작성자난다신|작성시간26.06.19|조회수57 목록 댓글 4

스타필드 고양에도
응원 열기가 후끈

여긴
대한민국 구호를
애기들이 주도 ...
어른들은 후렴 ㅎㅎㅎ

전반전에 손홍민 꼴
넘 아쉬웠고
골기퍼 선방 멋있었습니다

전반전은 보라돌이가 우세승

후반전 승리를 기대하며
전 이만 쩜방으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이 | 작성시간 26.06.19 심장 떨려서...
    결과 알려 주세요~
    화이팅!! 대한민국~!!
  • 답댓글 작성자난다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전반전 0:0
  • 답댓글 작성자윤이 | 작성시간 26.06.19 난다신 
    다행~다행~^^
  • 작성자난다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쉽게도 1: 0으로
    졌지만 그래도 잘 싸운듯요...

    차라리 조 2위로 올라가면
    대진운이 더 좋을수도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