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시장 치킨집에서

작성자현민|작성시간26.06.19|조회수140 목록 댓글 6

한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소녀 | 작성시간 26.06.19 그림이 일본 삘 이 느껴집니다 ㅎ
  • 작성자윤이 | 작성시간 26.06.19 비가 안왔나 봐요~
    저녁무렵 광화문에도
    우리동네도
    소나기로 흠뻑~ㅎ☔️
  • 작성자파송송 | 작성시간 26.06.19

    힐링은 이런건가봐요~
    낮선곳 낮선사람 만남~
    행복한 대화..

    좋은하루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지민이 | 작성시간 26.06.20 비주얼 담당 파송송님이 빠지셨네요 어제 만나서 반가왔어요
    자주 보자여 ~~
  • 작성자더스틴 | 작성시간 26.06.20 딸꾹!
    눈은 퉁퉁 부엇구
    입에서는 알콜과 젖비린내
    새벽에 물인줄 알고 마신 펱트병에
    담겨진 우유.
    에혀 아들넘과 손주녀석과 점심약속으로
    강남에 가야는데
    우짠댜...
    암튼 엊저녁 돼지쉑히
    달구쉑히를 좋은분들과
    먹은 덕분에 속은 괘안은데.
    큰일이다.
    점심이 중국집이라
    니글거릴텐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