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사온 송이버섯 넣고

작성자지민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98 목록 댓글 10

송이부추전
겁나 맛있네요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드라마 | 작성시간 26.06.20 미금 거기서 만나요~~🪺🐿🐿
  • 작성자가후 |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 날은 역시
    부침에 막걸리한잔이
    최고이지요?
    나도 송이버섯 사다놓은거 있는데 해먹어아겠어요~
  • 작성자더스틴 | 작성시간 26.06.20 에이쒸!~
    다들 넘하네요!
    쫌전에 쭝국집서
    니글거리는 음석들
    먹구 왔눈데
    파전에 버섯전이라뉘!
    마꼴리 한잔에 부치미
    한점 먹고 싶으닷^^ ㅋ
  • 작성자지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더스틴님 어제반갑고
    맥주와 옛날통닭 잘먹었어요 ㅋ
    다리벌리고있는 통닭
    언제 먹어봤는지 ㅋㅋ 더스틴 방가여
  • 작성자산소녀 | 작성시간 26.06.20 우하~~~
    어머나 진짜 맛있겠다..
    배불러도 들어갈 듯 ㅎ
    요리는 지민이님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