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장에서 사온 송이버섯과
양파 당근 고추 채썰고 굴소스와 케찹 으로 맛을내고 퀵은 계란에 맛술 마요네즈 소금 간해서
에그스크럼블을 만들어서 볶은밥과 섞으면 넘 맛있어요
중국집 볶음밥 보다 맛나여 ~~
김치콩나물국 과 오이소박이로
간단한 점심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비 작성시간 26.06.23 new
아~~ 집에 송이버섯만 없다ㅜㅜ
계란에 맛술+마요네즈+소금을 넣고 스크램볼 만들기
한 수 배워 갑니다.
맛있는 요리 비법 또 알려주세요~~~^^
-
작성자현민 작성시간 26.06.23 new
부탁드립니다
제가 이 볶음밥을 못 먹으면
병원에서 죽는데요
산 사람 소원을 들어주세요
간곡하게 또 두손모아
부탁합니다
먹여 주실꺼죠? -
작성자드라마 작성시간 26.06.23 new
운무님이 그러는데 ㅡ 👀 😎 👀 별루라든데요. 히히~~**
-
작성자지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운무는 오늘부터 조직에서 뺀다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산소녀 작성시간 9분 전 new
조직에서 드뎌
짤리시는군 ㅋㅋㅋ
운무님 ㅈ졌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