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이버섯 볶음밥

작성자지민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59 목록 댓글 9

용인시장에서 사온 송이버섯과
양파 당근 고추 채썰고 굴소스와 케찹 으로 맛을내고 퀵은 계란에 맛술 마요네즈 소금 간해서
에그스크럼블을 만들어서 볶은밥과 섞으면 넘 맛있어요
중국집 볶음밥 보다 맛나여 ~~
김치콩나물국 과 오이소박이로
간단한 점심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비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집에 송이버섯만 없다ㅜㅜ

    계란에 맛술+마요네즈+소금을 넣고 스크램볼 만들기
    한 수 배워 갑니다.

    맛있는 요리 비법 또 알려주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현민 | 작성시간 26.06.23 new 부탁드립니다
    제가 이 볶음밥을 못 먹으면
    병원에서 죽는데요
    산 사람 소원을 들어주세요
    간곡하게 또 두손모아
    부탁합니다
    먹여 주실꺼죠?
  • 작성자드라마 | 작성시간 26.06.23 new 운무님이 그러는데 ㅡ 👀 😎 👀 별루라든데요. 히히~~**
  • 작성자지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운무는 오늘부터 조직에서 뺀다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산소녀 | 작성시간 9분 전 new 조직에서 드뎌
    짤리시는군 ㅋㅋㅋ
    운무님 ㅈ졌다 ...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